푸스케어 소개


독일식 발관리의 시작, 문제성 관리의 선두주자

"푸스케어"

푸스케어 소개


독일식 발관리의 시작, 문제성 관리의 선두주자 푸스케어




푸스케어 브랜드 스토리

"푸스케어 브랜드는 현대사회의 손발톱 문제성관리의 중요성과 독일식 관리를 국내에서도 알리기 위해, 네일샵 원장님들과 함께 만들어낸 브랜드"


2019년, 손발톱의 문제성 관리로 이미 자리를 잡았던 독일을 방문하여 현지 푸스플레게 협회인 분데스베반트에서 인증하는 교수 자격증을 가진 마스터강사를 주축으로 전 강사진이  푸스플레게 전문 과정 수료 후 자격증까지 취득하였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전문적이며 체계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푸스플레게의 시작을 다졌습니다.

2020년, 국내에서 문제성 관리와 관련한 네일샵 원장님들과 함께 본격적인 전문점 과정을 만들어 푸스케어 브랜드 준비를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2021년 4월 16일 푸스케어의 상표출원을 하였고, 2021년 9월 2일 푸스케어 사업자를 설립하며 2021년 10월 "푸스케어" 상표 정식 등록으로 푸스케어의 브랜드를 국내에 문제성 관리로 굳건하게 입지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푸스케어의 "FUSS" 는 독일어로 “발” 이라는 뜻과 "CARE"는 "관리"를 한다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푸스케어라는 브랜드를 준비하며 과도한 관리의 사례들이 너무나 많았고 제대로 된 문제성 관리의 중요성을 국내에 알리고자 다년간의 끊임없는 공부와 연구를 통해 탄생이 된 브랜드입니다.

고객님에게는 문제성 관리, 푸스케어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전문성을, 원장님에게는 

문제성 관리의 제대로 된 교육, 푸스케어를 통한 독일식 관리의 전문가로 되실 수 있게 지금까지도 노력과 연구를 통해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